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내가 얼마전에 일본에서 먹었던 음식사진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일본음식은 대체로 한국인들이 먹기에 많이 짜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일본은 세계 최장수국가로 널리 알려진 나라여서 사람들이 음식을 싱겁게 먹지 않을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실제 일본음식은 아주 짭니다. 그중에서 규카츠나 돈까스 정도는 고기음식이다보니 짜지 않아서 가장 한국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내가 경험한 바에 의하면 일본음식은 가격이 쌀 수록 더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다는 것 같습니다. 가격이 비싼 음식이 오히려 짜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즉 일본음식은 가격을 보고 고르면 낭패를 당하기 쉽습니다. 


1. 야키소바(Yaki Soba)입니다.

Yaki Soba

위에 사진은 무려 1,500엔에 부가세 별도인 야키소바입니다. 정식이름은 야키소바 데라츠구스입니다. 맛은 아주 짰습니다. 먹을때는 짜서 많이 못 먹었지만 일본에서 돌아오고 나니 다시 먹고 싶어집니다. 참 신기한 맛입니다. 


Japanese Yakisoba(buckwheat)

위에 사진은 간사이공항에서 먹었던 야키소바의 모습입니다. 이것은 가격이 저렴해서 인지 먹지 거북할 정도로 짜지 않았습니다. 같은 야키소바라도 맛의 차이가 납니다. 이 야키소바의 특징은 고기, 해물이 거의 없습니다. 즉 건더기가 많지 않은 저렴한 야키소바입니다.


2. 일본 라멘 (라면, Ramen)입니다.

Spicy Miso Ramen

위에 사진은 #매운된장라멘 ( #SpicyMisoRamen )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부가세 별도로 870엔이었습니다. 맛은 먹을 만했습니다.

 

Aka Ramen(Spicy Ramen)

위에 사진은 #AkaRamen ( #아카라멘 , #SpicyRamen )이라고 합니다. #가격 은 부가세 별도로 870엔이었습니다. 한국음식에 비하면 전혀 맵지 않은 맛이지만 전체적으로 먹음직스러웠던 맛이었습니다.


Chashu Ramen in Tokyo

위에 사진은 #챠슈라멘 ( #ChashuRamen , #돼지고기라멘 )이라고 합니다. 대단히 맛이 좋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가격은 600엔..


Japanese Soba in Tokyo

위에 사진은 일본식 #소바면 입니다. 맛은 좋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요...


GuangDongMen

위에 사진은 광동면이라고 합니다.


Chashu Ramen(Japanese Food)

위에 사진은 차슈라멘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Japanese Spicy Ajisen Ramen

위에 사진은 #매운아지센라멘 ( #SpicyAjisenRamen )이라고 합니다.


3. #규카츠 ( #GyuKatsu )입니다.

Wagyu Katsu

Wagyu Katsu

위에 사진은 일본 #와규 로 만든 #와규카츠 입니다. 일본의 와규는 일본에 살고 있는 검은 소를 지칭하는 것으로 특별히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가격은 무려 부가세 별도로 하여 2,480엔이었습니다. 맛은 정말 좋았기 때문에 돈이 많이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Gyukatsu(Beef Katsu)

위에 사진은 #미조래살치살규카츠 라고 합니다. 특별히 쇠고기 위에 무즙이 얹어져 있는 것이 특이합니다. 이것도 아주 좋은 맛이었습니다. 가격은 부가세 별도로 1,450엔 입니다. 와규카츠와 비교해서 가성비는 훨씬 낫다고 봅니다.


4. #에비카츠 ( #Ebikatsu )입니다.

Ebikatsu(Shrimp Cutlet)

위에 사진은 일본 간사이공항에서 먹었던 것으로 가격은 대략 1,300엔 정도했습니다. 이것은 한국에서 먹는 에비가츠와 비교해서 크게 다르지는 않았습니다.


5. 일본식 #회덮밥( #SushiDon ) 입니다.

Pickled Tuna, Hijiki Seaweed and Grated Yam over Multigrain Rice

정식 명칭은 Pickled Tuna, Hijiki Seaweed and Grated Yam over Multigrain Rice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참치회덮밥입니다. 맛은 비추입니다. 생선회 종류는 일본보다는 오히려 한국에서 먹는 것이 한국인 입맛에 더 잘 맞는 것같습니다. 나도 예전에 일본에서 회를 사먹지 말라는 이야기도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Luxurious Seafood and Rice

위에 사진은 Luxurious Seafood and Rice (호화로운 해물과 밥)이라는 이름이 메뉴판에 적혀 있었습니다. 맛은 비추...

6. 스시입니다.

Nigiri Sushi

간사이공항에서 사 먹은 일본 스시로 이름은 #니기리스시 ( #NigiriSushi )라고 합니다. 한국 스시와 비교해서 생선이 약간 더 두껍고 크기가 좀 큽니다.


7. 우동입니다.

Haikara Udon

위에 사진은 #하이카라우동 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890엔이었습니다. 한국말로는 #튀김부스러기우동 이라고 합니다.


Japanese Tenbura Udon

위에 사진은 #텐부라우동 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모든 일본의 우동 중에서 가장 맛이 있다고 합니다. 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Japanese Udon

위에 사진은 히메지성인근에서 먹었던 평범한 우동입니다. 한국식 우동과 흡사해 보이나 맛은 다릅니다. 


8. 돈부리입니다.

Cheese Gyudon

위에 사진은 #치즈규동 이라고 합니다. 한국말로 치즈쇠고기덮밥입니다. 가격은 400엔이었습니다.


Japanese Rice Food

위에 사진은 돼지고기덮밥입니다. 하지만 맛이 기억이 안 납니다.


Japanese Pork Meat Donburi

위에 사진은 #규동 입니다. 다른 말로 쇠고기덮밥입니다.


9. 돈카츠와 카레라이스입니다.

Japanese Tonkatsu & Curry Rice Meal

위에 사진은 돈카츠와 카레 라이스입니다.


10. 카레동입니다.

Japanese Karedon

맛있었습니다.


11. 소바입니다.

Japanese Soba

이것은 맛있습니다..


12. #함박스테이크 ( #HamburgSteak ) 입니다.

Hamburg Steak


이상은 일본에서 먹었던 음식에 관한 사진이었습니다. 


#일본 #일본여행 #일본음식 #일본음식사진 #교토 #도쿄 #함박스테이크 #스시 #스시동 #회덮밥 #라면 #라멘 #우동 #카레동 #카레돈까스 #소바 #모밀 #돈카츠와카레라이스 #규동 #치즈규동 #텐부라우동 #하이카라우동 #니기리스시 #에비가츠 #에비까스 #규카츠 #규까스 #와규 #와규카츠 #야키소바 #야끼소바 #여행사진 #기념 #고기 #일식 #음식사진 #아시아 #니폰 #니혼 #여행음식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