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얼마전 나의 #생일 을 맞아 비싼 돈 들여 가서 먹었던 #엠블호텔 #점심 #뷔페식사 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생전 처음 #엠블 호텔을 들어 봤지만 나랑 함께 사는 엄마가 엠블호텔 #뷔페식 이 정말 괜찮다고 해서 내 #생일날 꼭 가서 먹자고 했습니다. 나는 뷔페식을 좋아 하지 않는다고 버텼지만 엄마가 이미 #예약 을 해 놓아서 안 갈래야 안 갈 수 없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가격 은 1인당 부가세 포함해서 #44,000원 이었습니다. 엄마, 엄마친구, 나 이렇게 3명이서 내 생일을 기념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가기전에 도대체 엠블호텔이 무엇일까 궁금해서 인터넷을 뒤져보니, 한마디로 일산에서 가장 #럭셔리 한 #특급호텔 이었습니다. 특급호텔이니, #호텔뷔페식 도 #특급 에 맞추어 가겠구나라는 예상을 하고 갔습니다. 가서 먹어보니, 정말 푸짐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나는 4접시를 먹고 그로기상태에 빠져서 더 이상은 못 먹고 #디저트 로 #아이스크림 과 #사과주스 를 찾아 먹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뷔페식당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무언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나의 테이블에 가지런지 정리된 식사도구들입니다.


다음은 엠블호텔에서 먹었던 음식사진입니다.

Crab Soup at MVL Cucina M Buffet Restaurant

위의 사진은 뷔페식으로 음식을 고를 때 제일 먼저 골라서 제일 먼저 먹었던 음식으로, #게살수프 였습니다. #게살 로 #수프 를 만들어 #게살스프 라고 합니다..

Crab Soup

위의 사진은 게살수프를 담고 있는 #보온냄비 입니다.

Beef Steak at MVL Cucina M Buffet Restaurant

위의 업로드한 사진은 엠블호텔에 예약을 하고 식사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1인당 1접시로 제공해 주는 #호텔식스테이크 입니다. 내가 엠블호텔에서 먹었던 음식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입니다. 이 #스테이크 를 먹은 후 저는 계속해서 #찹스테이크 ( #ChopSteak)를 먹었습니다. 

Schinken at MVL Cucina M Buffet Restaurant

위의 사진은 #슁켄 ( #Schinken )이라고 하는 #독일식 #햄소세지 입니다. 

Buffet at MVL Cucina M Restaurant

위의 사진은 #뷔페식 #음식 중에 #볶음밥 의 모습니다...나는 뷔페식에서 #밥종류 는 잘 고르지 않습니다. 밥을 먹게 되면 배가 금방 불러와서 다른 음식을 많이 먹지 못 합니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밥은 안 먹던지 제일 나중에 먹습니다. 

Buffet at MVL Cucina M Restaurant

위의 사진은 #감자튀김 을 담고 있는 #뷔페식 #진열냄비 입니다.

Buffet at MVL Cucina M Restaurant

위의 사진은 #야채코너 입니다. 

Sausage Bowl

위의 사진은 다양한 #소세지 를 담고 있는 #모듬소세지 입니다. 

Gorgonzola Pizza

위의 사진은 #고르곤졸라 #피자 의 모습입니다. 

Smoked Salmon

위의 사진은 #훈제연어 ( #SmokedSalmon )와 #스시 입니다. 

위의 사진은 #아시안치킨 ( #AsianChicken )이라고 하는 닭고기 볶음입니다.

위의 사진은 #치킨 ( #닭고기 )의 모습입니다.

위의 사진은 누구나 잘 아는 우리의 음식, #김치 입니다.

위의 사진도 역시 누구나 잘 아는 #연근 입니다.

My Choice

위의 사진은 내가 제일 먼저 골랐던 #첫번째접시 의 모습니다. 주로 #고기류 를 골랐습니다.

위의 사진은 내가 2번째로 골라서 먹었던 #스시 , #해산물 입니다. 나의 #두번째접시..


#뷔페 #부페 #부페식 #엠브이엘호텔 #쿠치나엠레스토랑 #엠블호텔 #Buffet #MVLHotel #MVL 

#쿠치나엠 #일산엠블호텔뷔페 #Sushi #점심식사 #호텔식뷔페 #특급호텔 #일산 #고양시 #고급음식 

#고급뷔페 #연회 #생일기념 #고양엠블호텔뷔페 #일산엠블호텔부페 #고양엠블호텔부페 #일산부페 

#일산뷔페 #엠블호텔부페 #일산쿠치나엠 #일산쿠치나 #돌잔치 #일산모임장소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