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싱가포르동물원 옆에 붙어서 있는 #리버사파리 #퀘스트 ( #RiverSafariQuest )에 관한 것입니다. 전세계 각지의 #강 에 살고 있는 #생명체 를 주제로 전시해 놓은 #테마동물원 입니다. #싱가포르 에서는 나름 세계 최초, 세계 유일의 테마동물원이라고 합니다. 나는 별로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리버사파리에는 #자이언트판다 , #카이카이 와 #지아지아 가 살고 있다는 말을 듣고, 자이언트 #판다 만 구경해도 본전을 뽑을 수 있을 것이다는 생각으로 과감하게 입장티켓을 구매했습니다. 중국의 자이언트 판다는 중국에서 국보로 다루어지고, 중국 정부에서 외국과 외교관계를 맺을 때 주로 이용되는 외교의 수단이라고 합니다. 

#리버 사파리는 #나일강 ( #NileRiver ), #양쯔강 ( #YangtzeRiver ), #미시시피강 ( #MississippiRiver ), #아마존강( #AmazonRiver )에 살고 있는 #생명체 를 주제로 강별로 #수족관 을 만들어 그 안에 구체적인 생명체를 볼 수 있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을 리버사파리 입구의 모습입니다. 

저는 #리버사파리입장권 을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 가서 현장에서 #실물티켓으로 교환해서 사용했습니다. #티켓가격 은 대략 22 S$입니다. 

Squirrel Monkey

Squirrel Monkey

Squirrel Monkey

Squirrel Monkey

위의 사진은 #아마존 리버( #Amazon River Quest)입구에서 만났던 #다람쥐원숭이 입니다. 다람쥐 원숭이( #SquirrelMonkey )는 주로 #중남미 아마존인근에서 서식한다고 합니다. 아마존에 서식하는 동물로 다람쥐원숭이를 전시한 것같습니다. 

위의 비디오는 아마존 리버퀘스트라고 해서 작은 보트를 타고 #아마존 #열대우림지역 을 순회하는 것입니다. #열대우림 지역을 순회하며 근처에 사는 #동물 들을 구경하는 #미션 입니다. 하지만 많은 동물을 카메라에 제대로 담지 못 한 점이 아쉽습니다...

위의 사진은 리버사파리 #투어 를 진행하던 중에 촬영하였던 사진입니다. 간단하게 생각해서 민물고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는 별다른 새로움은 발견하지 못 했습니다. 그저 흔히 볼 수 있는 #민물고기 를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위의 비디오는 수족관에서 찍은 동영상으로 물고기들이 자유롭게 수영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위의 사진은 #판다숲 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다리위에서 촬영한 #호수의풍경 입니다. 다리를 건너면 #판다포레스트 가 나옵니다.

드디어 판다 #포레스트 에 도착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양쯔강( #YangtzeRiver )전시관 인근에서 발견했던 #판다숲 입니다. 여기까지 왔으면 #리버사파리 는 거의 다 끝났다고 보면 됩니다. 

Giant Panda

위의 사진은 #양쯔강 #판다숲 에 살고 있는 #카이카이 ( #KaiKai )입니다. 

Giant Panda

위의 사진은 카이카이 옆 동네에 살고 있는 #지아지아 ( #JiaJia )입니다. 

위의 비디오는 #지아지아 와 #카이카이 가 식사를 하고 있는 도중에 찍은 것입니다. #판다 는 하루에 40Kg을 먹어 치우는 #대식가 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탐의황제 라고도 합니다.

위의 사진은 자이언트 판다의 먹방사진입니다.

Red Panda

위의 사진은 판다숲에 살고 있는 #레드판다 ( #RedPanda , #LesserPanda , #Firefox , #불여우 )입니다.


이상은 싱가포르에 있는 리버사파리 투어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기대에 못 미치는 구성이었지만, 입장료가 다소 저렴한 편이어서 지불한 돈에 비하면 그래도 손해보다는 이익이 많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전체적으로는 만족할 만하지 못 하지만 값에 비하면 좀 낫다는 것이 내가 경험해보고 평가하는 후기입니다. 

Thanks for Watching....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