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내가 2019년 1월 9일 부터 1월 14일까지 싱가포르에 머물며 방문했던 곳 중에 하나인 마리나베이에 관한 것입니다.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는 싱가포르의 최대 랜드마크이자, 최대의 번화가입니다. 마리나베이에서도 특히 머라이언파크는 모든 싱가포르 방문자들이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제대로 조화된 현대화된 높은 도시건축물 풍경을 구경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머라이언파크를 방문합니다. 그리고 싱가포르의 상징인 "사자상"분수대도 머라이언파크에 조성되어 있습니다. 사자상 앞에서 물이 뿜어져 나오는 모습에 맞추어 자신만의 개성있는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아주 바쁜 곳입니다. 

위의 사진은 머라이언파크, 사자상 주변에서 찍은 것입니다. 사진 속에 등장하는 사자상은 싱가포르의 상징물로 아주 유명합니다.

위의 사진은 마리나베이에서 보트를 타며 찍은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의 모습입니다.

Marina Bay Sands Hotel

Marinabaysands

위의 사진은 머라이언파크에서 찍은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의 모습입니다. 

Architectures around Marina Bay

위의 사진은 마리나베이의 모습입니다.

Buildings at Marina Bay

위의 사진은 마리나베이에 조성된 고층상업빌딩의 모습입니다.

위의 사진은 마리나베이 샌즈호텔의 모습입니다.

위의 사진은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의 모습입니다. 

Merlion Park

위의 사진은 마리나베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초현대식 건축물의 야간풍경모습을 머라이언파크에서 찍은 것입니다. 

Gardens by the Bay

Gardens by the Bay

Gardens by the Bay

Gardens by the Bay

위의 사진은 가든스바이더베이( Gardens by the Bay )에서 찍은 슈퍼트리글로브 ( Super Tree Grove )라고 합니다. 특이한 모양으로 만들어진 인공나무를 슈퍼트리라고 합니다. 

위의 비디오는 클라크키 (Clarke Quay)에서 보트를 타며 촬영한 마리나베이 인근의 모습입니다. 

위의 사진은 클라크키 인근에 있는 레스토랑 골목입니다. 여기는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위의 사진은 클라크키 인근의 보트키 ( Boat Quay )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은 아주 유명한 풀러턴호텔 ( Fullerton Hotel )의 모습입니다.


이상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의 풍경에 관한 업로드였습니다. 

Thanks for Watching..


#마리나베이 #마리나배이 #싱가포르 #싱가폴 #랜드마크 #머라이언파크 #머라이언공원 #머라이언 #사자상 #도심 #번화가 

#사자상분수 #분수대 #사자상분수대 #야경 #밤풍경 #마리나베이샌즈 #마리나배이샌즈 #풀러턴호텔 #호텔 #고층빌딩 

#장노출 #노출 #야간풍경 #슈퍼트리글로브 #슈퍼트리 #가든스바이더베이 #가든스바이더배이 #글로브 #작은숲 #클라크키 

#보트 #보트키 #싱가포르여행 #여행후기 #싱가포르여행후기 #싱가포르사진 #동남아 #동남아여행 #4박6일여행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