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내가 2019년 1월 9일부터 14일까지 싱가포르에 머물면서 먹었던 음식에 관한 사진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먹는 것도 여행의 아주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내 나라에서 먹지 못 하는 음식을 다른 나라로 여행가서 실컷 먹고 돌아오는 것도 한가지 여행의 이유가 될 수 있겠죠? 나 역시도 내 나라에서 먹지 못 하는 음식을 실컷 먹고 오겠다는 생각으로 가서 한번도 한국음식을 사먹지 않았답니다. 싱가포르는 중국사람들이 아주 많기 때문에 중국음식이 주를 이룹니다. 인도음식도 많은 편이지만 나는 예전에 인도음식을 실컷 먹어보는 여행을 한 적이 있어서 인도음식도 한번도 사먹지 않았습니다. 

Dumpling Noodle

Chinese Dimsum Soup

위의 사진은 내가 싱가포르에 도착해서 숙소에 도착한 직후에 먹었던 음식으로 Dumpling Noodle (만두면) 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4달러였습니다. 사실 위의 2컷의 사진을 한 컷으로 찍었어야 했는데 내가 사진을 2컷으로 나누어 잘못 찍었습니다.

Chinese Prawn Noodle Soup

위의 사진은 중국식 Prawn Noodle(새우면)이라고 하는 음식으로 4달러에 사 먹었습니다. 

Prawn Dumpling(Dim Sum)

위의 사진은 새우딤섬(Prawn Dim Sum)이라고 합니다. 짧게 설명해서 중국식 새우만두입니다. 가격은 2달러.

Chive Dumpling

위의 사진은 차이브딤섬(Chive Dim Sum)이라고 합니다. 차이브라는 야채를 이용해서 만든 중국식 만두, 딤섬입니다. 가격은 2달러.

Braised Beef Ramen at River Safari, Singapore

위의 사진은 리버사파리를 할 당시에 사 먹었던 음식으로 Braised Beef Ramen(찐쇠고기라면)이라고 합니다. 맛은 별로였습니다. 가격은 12달러였습니다.

위의 사진은 싱가포르 락사라는 음식으로 락사란 본래 말레이시아식 라면을 뜻하는 것입니다. 싱가포르 락사란 말레이시아식 싱가포르라면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먹을 만 했습니다. 가격은 5달러.

위의 사진은 똠얌라멘이라고 하는 것으로 태국식라면을 뜻합니다. 하지만 라면의 제조회사는 일본라면회사 "니신"이었습니다. 바꿔 말해서 일본회사가 만든 태국식라면입니다. 맛은 최악이었습니다. 라면에서 쓴맛이 납니다. 내가 먹었던 라면중에서 역대급 최악이었습니다. 가격은 2.5달러였습니다. 

위의 사진은 칠리크랩맛 일본식라멘으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앞서 올린 똠얌라면과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칠리크랩 라멘이 너무 맛이 좋아서 나중에 또 사먹었습니다. 가격은 2.5달러였습니다. 

위의 사진은 Yang Zhou Fried Rice(양조우 볶음밥)으로 내가 먹었던 모든 볶음밥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볶음밥의 원조는 바로 중국이라고 합니다. 볶음밥 원조국 답게 한국식 볶음밥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4달러였습니다. 

위의 사진은 싱가포르 동물원에서 먹었던 아침식사, 뷔페음식(Buffet)으로 빵이 주를 이루는 음식이었습니다. 정글에서의 아침식사라고 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오렌지, 구아바, 사과 주스가 무한리필이 가능해서 그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앵무새와 함께하는 점심식사라는 음식 티켓을 사서 먹었던 뷔페음식이었습니다. 위의 음식을 먹고 남기면 앵무새가 날아와서 남은 음식을 모조리 주워 먹습니다. 앵무새와 함께하는 점심식사라는 말은 맞는 말입니다. 앵무새와 함께 먹습니다. 

Spicy Eggplant & Minced Pork라는 중국식 음식으로 맛이 없었음. 다 먹지 못 하고 1/3정도 남겼습니다. 가격은 7달러.

위의 사진은 Cantonese Black Pepper Beef with Rice(광둥식 흑후추 쇠고기 덮밥)입니다. 싱가포르여행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Penang Fried Kway Teow 라는 음식으로 가격은 5달러였습니다.


이상은 2019년 내가 싱가포르를 여행했을 당시에 먹었던 음식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싱가포르음식 #음식 #싱가포르 #여행 #음식여행 #중국음식 #DumplingNoodle #만두면 #음식가격 #중국음식가격 #새우면 #PrawnNoodle #PrawnDimSum #새우만두 #새우딤섬 #차이브딤섬 #차이브만두 #BraisedBeefRamen #찐쇠고기라면 #찐쇠고기라멘 #쇠고기라멘 #쇠고기라면 #라멘 #라면 #싱가포르락사 #락사 #똠얌라멘 #똠얌라면 #똠얌 #태국식라면 #태국식라멘 #니신 #칠리크랩 #일본식라멘 #YangZhouFriedRice #Buffet #Buffets #Dish #SpicyEggplant&MincedPork #CantoneseBlackPepperBeefwithRice #PenangFriedKwayTeow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