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2021년의 첫날, 1월 1일이다. 오늘 아침에 일을 나가려고 했지만 날씨가 너무 춥고, 또한 신년휴일이라서 주문이 많지 않을 것 같아 그냥 쉬기로 했다. 그래서 아침겸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먹을 곳을 찾던 중 칼국수가 제일 땡겨서 등촌칼국수로 가게 되었다.

내가 소개하는 정발산동에 있는 등촌샤브 칼국수는 나름대로 이 동네에서 꽤 유명한 곳이다. 항상 손님들이 가득 찰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이다. 다음은 정발산동 등촌 샤브 칼국수의 지도상의 위치를 보여준다. 양수가든 인근에 있다.

등촌샤브칼국수의 전경이다.
입구의 모습
주문을 하자마자 바로 위의 식재료가 준비되어 나왔다.
김치를 클로즈업한 모습, 이 집 김치는 직접 담근 것으로 보인다. 그 만큼 신선하다는 것이다.
다시 한번 메뉴의 모습..
저것은 식사를 다 하고 나중에 볶음밥을 만들때 사용하는 재료이다.
보글보글 끓이고 있다.
지글지글, 부글부글,,
다 끓어서 먹기 직전의 모습..
먹기 직전의 모습

보글보글 끓고 있다.

식사를 다 하고 나중에 제공된 볶음밥의 모습..

이 집의 음식은 신선하다. 장사가 잘 되는 음식점이어서 그런지 대부분의 음식재료가 신선하다. 그만큼 재료의 순환이 빠르다는 뜻이다.

그리고 가격에 비해서 엄청 푸짐하다. 1인분에 9,000원하는 칼국수를 주문했음에도 양은 넘쳐난다. 맛은 그렇게 땡기는 맛은 아니지만, 건강에 좋은 미나리, 버섯, 감자등의 식재료가 칼국수와 함께 어울어져 독특한 식사를 제공해 준다. 이 집은 재료가 신선해서 좋은 것이지 맛이 훌륭해서 좋은 것은 아닌 것같다. 그냥 좋은 재료로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다. 나는 이 집을 자주 찾는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얼마나 괜찮은 집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등촌칼국수 #칼국수 #등촌샤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정발산동등촌칼국수 #정발산동칼국수 #정발산동등촌샤브칼국수 #정발산동등촌샤브샤브칼국수 #맛집 #일산맛집 #일산칼국수집 #정발산동맛집 #고양시칼국수집 #칼국수맛집 #국수 #칼국수집추천 #등촌칼국수추천 #등촌칼국수리뷰 #등촌칼국수후기 #등촌칼국수맛집 #유명한칼국수집 #외식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